지스방 ♡ 뚠뚠이의 주말농장 후기

2021. 7. 10. 00:13일상이야기

728x90

 

 

 

지스방 ♡ 뚠뚠이의 주말농장 후기

 

 

 

 

 

 

 

 

안녕하세용

정말 오랜만에 주말농장 후기를 올려보아용

조금 늦었지만 이제야 올려봅니당 ㅎㅎ

현재는 이미 3차까지 수확을 마쳤답니당 ㅎㅎ

차근차근 후기를 올려볼게용

 

 

 

 

 

 

 

 

 

우선 주말농장의 마스코트인 숙희씨부터 보고가세용 ㅎㅎㅎ

 

 

 

 

 

 

 

 

 

 

주인집 아주머니가 데리구가서 키우라고

무료분양 하시겠다고 했지만... 데리고 오지 못했어요 ㅠㅠㅠ

넘 속상하지만 ㅠㅠ 이 아이를 위해서 어쩔수 없쥬 ㅠㅠ

 

 

 

 

 

 

 

 

 

이날 날씨가 진짜 미쳤었어요!!!

 

 

 

 

 

 

 

 

 

 

영상으로도 한번 구경 하세용 :)

 

 

 

 

 

 

 

 

 

 

일단 저희부부가 처음 작물을 심고

한주뒤에 갔을때 밭이 바싹말라있어서

작물이 다 말라 죽어있었어요

그래서 주말농장 하지말자고..

다른사람에게 양도하자 이런저런 의견을 얘기하고 있었죠

그런데 다음날!!

농사를 아주 잘 아시는 저희 아버님께서 등장하셨죠!!

각종 모종과 거름을 준비한후

아버님, 어머님, 신랑, 그리고 저까지

넷이 갑자기 힘을합쳐 거름을 주고

밭을 다시 갈고 재정비를 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이게 어찌된일인지 어안이 벙벙했지만 ㅋㅋㅋ

자연스럽게 그렇게 흘렀어요

 

 

 

 

 

 

 

 

 

밭정리를 다 끝내고

아버님께서 구멍을 간격별로 내주셨고

여기다가는 옥수수를 심고

여기다가는 고추를 심고

여기다가는 뭐를 심고

다 지정해주시면서 알려주셨어요

 

 

 

 

 

 

 

 

아버님께서 시범을 보여주셨구요

 

 

 

 

 

 

 

 

요렇게 심어서 흙을 덮어주면 된대용 ㅎㅎ

이제 열심히!! 심으면 됩니당!

 

 

 

 

 

 

 

 

고구마 심는법도 처음 알았어요 ㅎㅎ

 

 

 

 

 

 

 

 

신랑은 아버님 감시하에 열심히 심는중 이구요 ㅎㅎ

저랑 어머님은 편히 잠깐 쉬고 있어요 ㅋㅋㅋ

 

 

 

 

 

 

 

 

 

이제 어느정도 다 심었구요

물만 주면 끝이에용!!!

뿌리내려서 풍성하게 자라주는건 얘네들의 몫!!

 

 

 

 

 

 

 

 

 

 

이때도 진짜 너무 더워죽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한주뒤...

저희는 또 물을 주기위해 밭에 찾았어요!!!

다행히도 3일에 한번씩 비가 와준덕분에

일주일만에 가게된 농장이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나...

일주일만에 엄청난 속도로 자란 작물들...

 

 

 

 

 

 

 

 

감자가 싹을피우고

키가 엄청 자란거에요!!!

왠일이니정말!!!

저희는 주말농장은 우리랑 아닌가봐

하면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어머나...

 

 

 

 

 

 

 

옥수수는 아직 애기라

좀더 큰건지 아닌건진 아직 잘 몰랐어요

 

 

 

 

 

 

 

 

고추도 크게는 잘 몰랐지만

감자가 엄청 자랐으니

얘네도 뿌리가 튼튼히 자랐겠지 싶었거든요!!!

이번엔 말라죽지 않아서 진짜 다행이다 싶었죠 ㅠㅠㅠ

 

 

 

 

 

 

 

 

 

물 주고 왔으니

3일뒤 밭에 또가서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당!!!

다음 후기때 뵐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