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늘 뜨개질로 로스트아크 모코코 인형 만들기 by.꼼지

2022. 4. 26. 23:36꼼지작품/뜨개질

728x90

 

 

 

 

코바늘 뜨개질로 로스트아크 모코코 인형 만들기 by.꼼지

 

 

안녕하세요, 꼼지입니다!

혹시 모코코 아시는분들 계실까요!!??

아니면 로스트아크를 아시는 분들 계실까요??

로스트아크를 아시는 분들은 무조건 모코코를 아시겠죠? ㅋㅋㅋㅋㅋ

저는 겜순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 로스트아크를 즐겨 했었는데

게임속에 나오는 아주 귀여운 열매인 모코코를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뜨개질로도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코바늘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아실거라고 생각이 들구요

뜨개질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아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너무너무 귀여운 캐릭터(?) 중에 하나에요

식물을 만들었으니 식물 위에서 사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만든 모코코는 뜨개질 기초만 할줄 아신다면!

쉽게 만드실수 있는 아이에요

짧은뜨기로 몸통을 만들고

나뭇잎 뜨는 방법으로 잎사귀를 떠주면 끝이거든요

 

 

 

 

 

 

 

 

 

 

키링으로 사용해도 좋고

백참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신랑 차에 백미러쪽에 달아주려고 고리를 조금 길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구아바 열매인것 같기도 하고

망고같기도한 요 식물은

로아를 즐겨하시는 분들께 너무나도 인기가 많아요

얼마전 모코코 굿즈샵도 열었다는 속식을 들었거든요

저도 꼬옥 굿즈샵을 찾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업로드 하기전에

인스타그램에 먼저 업로드를 했었는데요

해시태그를 통해서 유저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귀엽다는 말씀 많이 주셨어요 ㅋㅋㅋ

그래서!! 원데이로도 수업을 진행해 보려고도 하고 있구요

굿즈상품도 소량으로 판매해 보려고 합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의 주세용 ^^

 

 

 

 

 

 

 

 

 

 

4월 5일 모코코의 생일이었다고 하는데

4월 5일에 맞춰서 포스팅을 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ㅠㅠ

그래도 생일있는 달은 한달 내내 생일인거 아시죠? ㅋㅋ

아직 4월이 지나지 않았으니!

모코코 생일기념 모코코 인형만들기 후기를 올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