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뜨개질 공방] 코바늘 인형만들기 수업 오픈 준비중_꼼지아뜰리에(라나돌스의 손뜨개 인형 - 몰랑몰랑 빅깡총이 샘플 제작중)

2022. 8. 21. 20:38꼼지작품/뜨개질

728x90

 

 

홍대 뜨개질 공방] 코바늘 인형만들기 수업 오픈 준비중_꼼지아뜰리에

(라나돌스의 손뜨개 인형 - 몰랑몰랑 빅깡총이 샘플 제작중)




 

 

안녕하세요, 꼼지아뜰리에 입니다.

위의 사진속 다리는 누구의 다리일까~~~요 ㅎㅎㅎ

바로바로 빅깡총이의 다리 입니다 :)

아래로 내려보시면 주인공 사진이 나옵니다 ^^

 

 

 

 

 

 

그동안 뜨개질 인형과, 인형옷 등

인형관련된 수업문의가 정말정말 많았는데요

아마 코바늘 인형반부터 오픈하지 않을까? 싶어요

올 가을부터 코바늘 인형반 오픈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그래서 오픈전 열심히 인형샘플들을 뜨고있는 꼼지 입니다 ^^

 

 

 

 

 

 

 

 

 

요즘뜨고있는 인형은

라나돌스님의 빅깡총이 인데요

작은인형도 좋은데

저는 왜이리 큼직~~ 큼직한 인형이 더 좋은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라나돌스님의 빅깡총이부터 얼른 완성해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다리만 만들었는데도 벌써부터 귀여우면 어쩌자는건지 에휴.. ㅋㅋㅋㅋㅋ

혼자 대만족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도 넘 기대되시죠? ㅋㅋㅋㅋㅋ

코바늘 인형반 수업은 사전등록/ 사전문의 받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비댓이나 네이버톡톡

문자, 카톡 등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안내도와 드릴게요!


꼼지아뜰리에 뜨개질 클래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댓 혹은 톡톡/ 카톡/ 문자 등 자유롭게 주세요

Kakao ID : tintoc 010-2723-6498

* 뜨개질(코바늘, 대바늘) 원데이

* 뜨개질(코바늘, 대바늘) 기초반/ 중급반/ 고급반

* 뜨개질(코바늘, 대바늘) 자유뜨개반

* 뜨개질(코바늘, 대바늘) 보그니팅 입문반 - 자격증반/ 창업반

​* 코바늘 인형반

​​

​​

수업문의, 주문제작문의, KIT판매 문의, 외부출강 문의 등

문의사항은 댓글/ 톡톡/ 카톡/ 문자 등

편한방법으로 주세요!

전화는 수업중 못받을 수도 있으니

문자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

Kakao ID : tintoc 010-2723-64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