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지락 꼼지락 모루인형 만들기! 너무 쉽게 만들수 있어서 짱 좋아요 ♥ 꼼지아뜰리에로 모루인형 만들러 오세용

2023. 10. 31. 01:47수업후기/뜨개질

728x90

 

 

꼼지락 꼼지락 모루인형 만들기! 너무 쉽게 만들수 있어서 짱 좋아요 ♥ 
꼼지아뜰리에로 모루인형 만들러 오세용 

 

 

안녕하세요!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몇일전 우연히 모루인형을 하게되었어요!

첫눈에 반해버린 저는 무언가에 홀린듯 재료들을 엄청 구매했지 모에요? ㅋㅋㅋㅋ

재료들을 구입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 봐야겠죠!

모루인형은 모루철사라는 털달린 철사를 이용해 다양한 동물모양을 만드는 건데요

주로 곰돌이나 토끼모양을 많이 만들어요

모루철사의 생김새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tintoc/223251105389

 

모루인형 만들기 모루철사 구입했어요! 올해 대유행템!

모루인형 만들기 모루철사 구입했어요! 올해 대유행템! 안녕하세요! 꼼지아뜰리에 입니다. 올해 대유행템인...

blog.naver.com

 

 

 

 

 

 

 

여러가지 색감과 재질의 모루철사를 구매했기때문에 한번에 다~~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우선 두개만 만들어 보았습니다! 세상에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

 

 

 

 

 

 

 

핑크색은 제가 만든거고 베이지색은 제 신랑이 만든거에요

남자들도 만들수 있나? 하는 생각에 시켜봤는데 웬걸요? 금방 뚝딱 만드는걸요? ㅋ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신랑은 곰을 만들고 싶었는데 몸 건장한 푸들이 만들어졌고

저는 토끼를 만들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귀를 짧게 했더니 핑크곰으로 만들어진거에요

그래도 둘다 너무 귀여운거 있죠 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은 숨길수 없는법!! ㅋㅋㅋㅋ

주변에선 오히려 신랑이 만든 곰돌이가 더 귀엽다고도 하더라구요 ?

남자분들도 쉽게할수 있을것 같아요!

커플데이트 하실 아이템이나 아님 여자친구나 조카 선물로 모루인형 어떠세요! ㅎㅎ

 

 

 

 

 

앜!!!!! 너무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만든 모루인형인데 귀여움 몇스푼 먹인건가요 ㅋㅋㅋㅋㅋㅋ

모루철사는 여러가지 색상들이 있기때문에 원하는 색상으로 다양하게 만들수 있어요

 

 

 

 

 

 

멀리서 보면 푸들이었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곰돌이 맞네요 ㅋㅋㅋㅋㅋ

원래 인형은 머리가 크고 팔다리가 짧아야 귀여운데

머리가 작고 배나온 곰돌이도 너무 궈여워요 ㅋㅋㅋ

 

 

 

 

 

핑크색 곰돌이도 너무 귀엽습니다!!

작년에 자이언트얀가방 대유행 이후 올해는 모루인형 대유행인것 같아요!

자이언트얀 가방에 걸고다니면 귀여움이 2배일것 같네요!

그렇다면! 올해는 자이언트얀 가방 + 모루인형 둘다 배워야죠~~~!!! ㅎㅎㅎ

유행하는건 다 해봐야죠~~~~!!! ㅋㅋㅋㅋㅋ

 

 

 

 

 

모루인형을 위한 악세사리들도 정말 엄~~~청 많은것 같아요

조만간 악세사리들 왕창사러 쇼핑다녀올 예정이에요!

목걸리부터 각종 안경 그리고 키링이랑

요즘은 모루인형한테 입힐수있는 옷들도 있더라구요!!!!

아이템들이 다양해지면 꾸미는 재미도 있고

인형놀이하듯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모루인형 원데이 수업 들으시는 수강생분들도 소품이 많을수록 더 좋아해 주시겠죵? ㅋㅋㅋ

 

 

 

 

 

 

 

그럼 11월부터 원데이클래스 시작하겠습니다!

모루인형 만들어 보고 싶으셨던분들은 홍대 꼼지아뜰리에로 문의 주세요!

단체수업도 너무 좋구요! 기업출강도 너무 좋습니다!

개인수업은 공방으로 오셔서 수업 들으셔야 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