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바 clover 대바늘 세트 구매 했어요

2021. 3. 20. 18:50체험단 및 제품 리뷰

728x90

 

 

 

크로바 clover 대바늘 세트 구매 했어요

 

 

 

 

 

 

 

 

 

저는 아무래도 크로바의 노예 인가 봅니다... ㅋㅋ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크로바 대바늘 세트가 있었는데

뜨개쟁이의 특징인 문어발 뜨개로 인해.. 대바늘이 좀더 필요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대바늘 세트!!

이번에 구맨한 대바늘은 줄바늘이 아닌 막대바늘을 선택했어요

왠지모르게 막대바늘이 좀더 간지나보여서이지.. 다른 이유는 없었어요 ㅎㅎ

 

 

 

 

 

 

 

 

 

 

이번 막대바늘의 케이스는 원단으로 되어있는 케이스 였는데

끈으로 묶는 형대로 되어있어요

 

 

 

 

 

 

 

 

 

 

호수별로 구분해서 담아줄수 있게 구분도 되어있고

단수링이나 돗바늘 등 작은 부자재도 넣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도매가로 20만원 조금 안되게 구매 했습니다.

사용해보고 다음엔 사용 후기로 포스팅 해볼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