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지아뜰리에 방송촬영했어요!! :)_ OBS '이것이 인생'/ MBC '살맛나는 세상'

2022. 8. 29. 01:21일상이야기

728x90

 

 

 

 

꼼지아뜰리에 방송촬영했어요!! :)_ OBS '이것이 인생'/ MBC '살맛나는 세상'

 

 

 

안녕하세요! 꼼지 입니다.

OBS '이것이 인생'/ MBC '살맛나는 세상' 방송촬영 했어요 :)

 

 

 

 

 

 

방송촬영 당시 제 핸드폰으로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 입니다.

간략하게 편집된 영상이고 실제 촬영영상은 방송에서 확인해 주세요~ ^^

 

 

 

 

 

 

 

 

 

게시물 제목 보시고 어떤 촬영을 했는지 궁금해 하셨죠 ㅎㅎ

이번 방송 영상은 양말목 전반에 관한 소개 영상으로 OBS 방송국에서 꼼지아뜰리에로 촬영 왔어요

 

 

 

 

 

 

 

 

 

실제 양말목이 무엇이고

양말목을 어디서 어떻게 가져오는지

그리고 후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제 손이 거쳐가는 양말목에 대해 자세하게 촬영 했습니다.

 

 

 

 

 

 

 

 

갑작스런 촬영오쳥으로 준비도 많이많이많이!!! 미흡했고 ㅠㅠㅠ

당황도 했지만 정말 열심히 찍었습니다 ♥♥

 

 

 

 

 

 

 

 

 

 

양말목을 건조기에 넣고 먼지 터는것 부터

실밥을 일일이 제거하고 포장하는 과정까지

그리고 양말목으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소품까지

알차게 촬영했던것 같아요~! ^^

 

 

 

 

 

 

 

 

 

머릿속이 하얘져서

어버버버 했지만

PD님께서 편집 잘 해주시겠죠? ㅎㅎㅎ

방송은 아마 추석전후로 나갈것 같아요!

서울, 경기, 인천은 OBS '이것이 인생'에서 시청하실 수 있고

그 외 지역에선 MBC '살맛나는 세상'에서 시청 가능 합니다 :)

많은 분들이 보시고 양말목이 많은 관심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

그럼 본방 올라오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