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루인형 만들기 모루철사 구입했어요! 올해 대유행템!

2023. 10. 31. 00:58일상이야기

728x90

 

 

 

 

모루인형 만들기 모루철사 구입했어요! 올해 대유행템!

안녕하세요! 꼼지아뜰리에 입니다.

올해 대유행템인 모루인형 모두 아시나요!?

저도 그 유행에 동참하고 싶어서 모루철사를 구매해 봤어요!!

 

 

 

 

 

일단 모루철사는 이만큼 구매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색감들로만 와장창 구매했지요 :)

 

 

 

 

 

 

모루철사는 뽀글뽀글 뽀글털이랑 밍크(앙고라)털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둘다 취향에 맞아서 두가지 다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모루철사는 만지고 있으면 보들보들 기부니가 죠타구요 ㅋㅋㅋㅋ

전색상 다 구매하고 싶은거 겨우 참았지 모에요?

조만간 모루인형 꾸미기용 악세사리 쇼핑하러 갈 예정이에요!

그때 다시 세세하게 하나하나 다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모루인형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수업문의 주세요~!

 

 

 

 

 

아참~! 그리고 아시는 공방선생님이

모루철사 판매를 하셔서 선생님께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 문구도 남겨주셨어요

스윗하신 울 선생님 ~ ♥